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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NH 고객행복서비스

 

 

고객과 함께하는 NH농협생명 고객서비스를 소개드립니다.

 

1. 가입에서 만기까지 스마트한 모바일 서비스

 

2. 병원에서 즉시 실손보험금 청구하는 신속한 지급 서비스

 

3. 원스탑으로 해결하는 편리한 상담 서비스

 

4. 시니어의 금융라이프가 편리해지는 9988 시니어 서비스

 

5. 고객의 소리를 경영에 반영하는 함께하는 고객참여 서비스

 

 

 

NH농협생명 고객과의 약속

 

NH농협생명은 윤리경영과 준법경영을 통해 농업인·고객에 대한 헌신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 함으로써 농업인·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국내 최고의 보험회사가 되겠다는 윤리헌장을 고시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콜센터

 

NH농협생명 콜센터

상담원 연결

평일 09:00 ~ 18:00

 

 

일반상담

1544-4000

(해외 +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ARS 이용

조회 365일 24시간 운영

처리 365일 07:00 ~ 23:30

 

 

 

 

 

ARS 이용안내

 

ARS 이용방법 안내입니다.

 

일반상담 대표번호 (1544-4000)를 누르고 전화 연결을 한 후,

 

필요한 업무는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번호를 누르면 빠르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상담직원을 바로 연결하고 싶을 경우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NH농협생명 영업점 찾기

 

오프라인 업무 처리를 위해 영업점에 방문하실 경우

사전에 가까운 영업점 위치와 업무 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 영업점 찾기

 

 

 

 

 

보험금 지급 절차

 

 

 

✔ 홈페이지 사이버창구/ 모바일창구 앱 접수 안내
- 계약자 = 피보험자(종피보험자) = 수익자가 모두 동일한 경우에만 청구 가능
- 청구금액 합계가 200만원 이하의 경우에만 접수 가능
- 홈페이지 접수: 홈페이지 사이버창구(로그인 후) > 사고보험금 청구
- 모바일창구 접수: 스마트폰 모바일창구 앱(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어플리케이션) > 사고보험금 청구

 

 

 


✔ 부모가 자녀의 보험금을 대리 청구하는 경우에는 부모가 계약자 및 수익자이고 피보험자가 만 19세 미만인 총액 200만원 이하의 청구건도 가능 합니다.


✔ 계약자와 피보험자는 동일하나 수익자가 상이한 계약의 경우 청구서 및 신용정보처리동의서를 추가 첨부해주시거나, 가까운 영업점을 내방하여 청구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험금 청구 안내

 

✔ 접수하신 보험금 청구 서류가 심사 과정에서 추가로 필요할 경우에는 서류를 추가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보험금을 받으실 통장은 수익자 본인 명의의 통장이어야 합니다. 단, 수익자가 미성년자이고 보험금 200만원 미만인 경우 친권자 1인의 (부모)계좌로 수령 가능합니다.

 

✔ 청구 건에 따라 현장 심사를 위한 현장방문심사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 주소 또는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회사에 알려야 하고 알리지 않을 경우 계약자가 회사에 알린 최종의 주소 또는 연락처로 도달이 필요한 시일이 지난 때에 도달된 것으로 봅니다.

 

✔ 타 보험사에 가입되어 있는 보험계약은 보험협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보험금 청구서류를 사고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에 접수하지 않으면 청구권이 소멸됩니다.(상법 제66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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