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라북도에 위치한 익산시에 최첨단 시스템이 단지 내 외부로 적용된 아파트 단지가

오는 12월 11일 분양 예정에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호남권에 기반을 둔 광신종합건설에서 공급 예정인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입니다.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는 전라북도 익산시 동산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지는 지하1층 ~ 지상 28층 규모에 최근 가장 선호도 높은 단일면적 84㎡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타입(333세대), B타입(12세대) 총 345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정남향으로 단지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95% 이상 대부분의 세대가 전국적으로 가장 선호도 높은 4베이 4룸 타입의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일조권 및 세대 내부 통풍을 극대화 했습니다.

 

 

개요

 

 

 

 

익산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

 

공급위치 : 전라북도 익산시 동산동 158-12번지 외 93필지
공급규모 : 345세대

 

 

세대 내부에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팬트리와 광폭 드레스 룸 등 특화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또한 인공지능 홈 IoT 기술을 채택하여 세대내부 각종 전자기기 제어는 물론 생활정보 및 음악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첨단시스템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단지에는 여러 특화 시설이 적용됩니다. 공동현관 자동 출입, 엘리베이터 콜, 주차 위치 정보 제공 등이 한 번에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과 365일 운영되는 뛰어난 첨단 보안시스템으로 단지 입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또한 고화질 CCTV와, 주차관제, 외부LED조명시스템 등으로 설치되어 보안성을 높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대기질 오염 현상완화를 위한 각종 미세먼지 차단 관련 시설 또한 도입됩니다. 공동 현관 에어샤워 부스와 미세먼지 신호등,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등 최근 새 아파트 단지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첨단 편의시설들이 도입됩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센터 또한 눈길을 끕니다.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 선큰 커뮤니티 등 각종 공동시설 도입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청약일정

 

- 특별공급 종류에 따라 접수기간 및 장소가 다를 수 있으니 모집공고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급대상

 

 

 

특별공급 공급대상

단위(세대)

- 공급세대수는 사업주체의 최초 입주자모집 공고문 기준입니다. 특별공급 신청 미달 시 잔여물량은 일반공급으로 전환됨에따라 일반공급 세대 수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최종 일반공급 세대수는 일반공급 신청일에 '청약접수 경쟁률'에서 확인 또는 사업주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택형=주거전용면적(type이 있는 경우 type포함)

 

 

공급금액, 2순위 청약금 및 입주예정월

공급금액(단위:만원) 

- 입주예정월 : 2022.12 
- 층별(동호수별) 세부 공급금액은 사업주체의 입주자모집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분양아파트의 청양 경쟁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청약 시장의 분위기 속에서, 청약 점수가 안정권이 아니라면 익산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분양 정보 또는 근처 아파트 시세를 잘 살펴본 후, 소중한 가족의 보금자리를 결정하는 힘을 기르시길 추천드립니다.

 

 

 

 

 

조감도

 

 

 

견본주택

 

 

 

프리미엄

 

수도산공원 미래가치
- 수도산 복합커뮤니티 조성사업(예정), 남부시장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 빛나는 미래가치의 중심입니다.


4Bay 4Room 혁신설계
-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펜트리, 드레스룸을 갖춘 확장형 4-Bay 설계로 완성됩니다.

 

 

 


홈 IoT 스마트 시스템
- 스마트폰 연동으로 조명, 난방, 가스제어 등 보다 편리하고 앞선 생활이 가능해집니다.


든든한 HUG 분양보증
- 분양에서 입주까지 주택도시 보증공사 분양보증가입으로 안전하고 든든합니다.


도보 가능 멀티 학군
- 이리동남초, 이리동산초, 이리동중, 유천도서관(예정) 등 도보통학이 가능한 우수학군이 기다립니다.

 

 

 

 

 

입지환경

 

 

 

단지 주변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풍부합니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와 남부시장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이리동남초등학교와 이리동산초등학교, 이리동중학교가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며, 유천도서관 또한 건립이 예정되어있어 자녀교육에 편리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교통사항도 편리합니다. KTX/SRT가 관통하는 익산역과 고속버스 터미널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호남고속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 진입 및 단지인접 27번 국도를 통한 전주, 완주, 군산등과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는 단지 주변의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장점입니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대간선 수변 힐링 보행로와 유천생태습지 공원이 근접해 운동 및 산책을 여유롭게 즐기며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공원개발 호재도 있습니다. 바로 수도산 공원 복합커뮤니티 공간 개발 사업으로 `남부권 복합커뮤니티공간 조성` 프로젝트로 자연생태공원, 복합문화센터 기능이 포함된 문화중심공원, 주변 교육시설과 익산의 역사를 연계한 체험학습공원 등을 2022년 준공을 목표로 사업이 진행 예정입니다.

최근 각 지역별로 특화시스템이 적용된 단지가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으면서 건설사 간의 특화 시스템 경쟁까지 치열해지고 있으며 광신 프로그레스만의 특별한 시공 기술력으로 그동안 익산에서 쉽게 볼 수 없던 특화시스템 채택 단지로 익산 동남동의 랜드 마크 아파트로 거듭 날 것으로 예상되는 단지입니다.

 

 

 

상세 공급금액 및 납부일정

 

계약금 10% + 중도금 60% + 잔금 30%

 

 

분양일정

 

 

최신 청약 정보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가📅청약🏰평면도]

삼정건설은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입주자모집 공고를 내고 공식 오픈했습니다. 분양일정은 12월 7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8일 고양시 당해 1순위, 9일 기타 지역 1순위 청약

manmullab.tistory.com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분양가 ✚ 📅청약 ✚ 🏰평면도]

제일건설이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동 일대에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가 분양합니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는 전라남도 목포시 석현동 일원에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5개 동

manmullab.tistory.com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분양가 ✚ 📅청약 ✚ 🏰평면도]

롯데건설이 오산시 원동 712-1번지 일원에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의 분양을 시작했습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18개 동, 전용면적 65~173㎡, 총 2339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타입별

manmullab.tistory.com

 

출처

 

광신프로그레스홈페이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